본문 바로가기
일상/일상

[서울] 북촌 한옥마을 둘러보기:)

by zznaa 2020. 11. 25.
반응형

오랜만에 북촌 한옥마을을 다녀왔어요.

늘 저녁에 와서 야경만 보고 갔는데

여행 일정에 시간이 남아서 둘러보기로 했어요.

 

 

북촌 한옥마을에 오실 때에는

대중교통을 추천드려요!

주차공간이 너무 없어서 힘들었답니다,,

 

오기 전에 망원동 필름로그에서 산

필름 카메라도 한컷 찍어봤어요.

 

망원동 필름로그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 걸어뒀습니다:)

https://passlee2020.tistory.com/90

 

딱 봐도 가을이라는 걸 알 수 있죠?

한옥마을 곳곳 풍경들이 너무 이뻤어요.

 

코로나 19 때문에 사람이 없을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관광객들이 많았어요.

그래도 볼거리는 다 보고 가야겠어서

북촌 마을 곳곳을 둘러보았어요.

 

 

쇼핑거리, 먹거리도 많았어요.

길을 걷다가 발견한 달고나!

추억의 간식이네요:)

 

저는 여행을 좋아해서

비행기 모양의 달고나를 샀습니다:)

 

북촌 한옥마을은 워낙 넓어서

체력이 중요한 것 같아요.

하지만 서울여행을 오신다면

꼭 한번 들러볼 만한 관광명소인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