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일상

[오에프알 서울] 서촌 소품샵 / ofrseoul

by zznaa 2020. 11.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최근에 서촌 어느 골목길, 단독주택의 소품샵을 다녀왔습니다.

바로 '오에프 알 서울'인데요.

서촌에 가면 꼭 가봐야 할 코스라고 합니다.

 

서울 종로구 지하문로 12길 11-14 1층 (단독주택)

매일 11시 - 20시 / 월요일 휴무

 

일반 가정집처럼 생겨서 여기가 맞나 했었는데, 입간판이 안내해주네요.

 

오에프알 서울.

이곳은 빈티지 의류, 에코백, 잡화, 소품, 패브릭 등다양하게 구경할 수 있는 공간이에요.

 

 

코로나 19 확산 방지를 위해서 마스크는 필수!

그리고 QR코드 인증 후 입장할 수 있어요.

 

처음에 들어간 곳은

공간은 작지만 잡지와 책들로 가득한 방이에요.

하나하나 못 보지만 여유 있게 둘러봤어요.

 

빼곡히 쌓인 책들이 하나같이 감성 있네요:)

 

2층에는 소품들이 있습니다.

다음 일정 때문에 저는 1층만 구경했어요.

 

소품샵에서 젤루 마음에 드는 사진이에요:)

알록달록 에코백들이 가득한 방!

하지만 이쁜만큼 가격도 있었어요.

 

가방의 종류도 어마어마했습니다.

에코백을 너무 좋아하지만 저는 사진으로 간직하려고요:)

 

소품샵이라고 해서 아기자기한 소품들만 있을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빈티지한 것들이 많아서 파리의 느낌을 받고 왔습니다.

 

서촌에 가면 한 번쯤 가볼만한 곳이라고 생각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