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카페

울산 정자 카페 : 카페윈스 두번째 이야기

by zznaa 2020. 11. 2.
반응형

정자에 바다 보러 자주 가지만 이곳에 카페가 있다는 사실을 이제 알았어요.

바로 '카페윈스 두 번째'라는 카페입니다.

산하동에 위치한 카페이고, 작지만 인테리어가 이쁜 곳이에요.

 

영업시간

평일 10:00 - 22:00

주말 10:00 - 23:00

공휴일 10:00 - 23:00

 

라탄 재질의 인테리어가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의자, 소품, 조명까지 라탄,,,

카페 분위기랑 잘 어울려서 사진을 찍어보았답니다.

 

뭔가 이국적인 분위기도 나네요:)

주말 저녁 끝자락이라 손님이 별로 없어서

사진도 마음대로 찍을 수 있었어요. ㅎㅎ

 

 

의자가 생각보다 편했습니다:)

주문한 커피를 기다리는 동안

여기저기 자리를 옮겨가며 사진 찍기,,

 

저는 '바닐라 라떼'를 주문했어요.

친구는 아메리카노를 주문했는데

잔이 너무 이뻤어요.

늦은 시간까지 하는 카페가 별로 없는데

이곳은 늦게까지 해서 좋았습니다.

정자에 오면 종종 들릴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