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내돈내산)

공간춘 : 쟁반짬짜면 / GS25 편의점 신상 / 파는 곳 / 점보라면 2탄 / 후기

by zznaa 2023. 11. 17.
반응형

공간춘 : 쟁반짬짜면

 

신상이라면 또 절대 놓칠 수 없는 제가 이번에 GS25 편의점에 새로 출시 된 "공간춘"을 사보았는데요:) 

 

11월 2일에 출시 되어 구하러 다녀야하나 싶었는데 저는 운 좋게 지인분을 통해서 구매를 했습니다 !

 

공간춘은 점보라면 2탄으로 5월에 이미 점보 도시락라면이 나오면서 대용량 트렌드를 선도했다고 해요.

 

공간춘 가격 /  구성

 

공간춘 가격 : 1개 12,300원 / 무게 : 940g / 열량 : 3,915 kcal / 약 8인분

 

구성 : 면 블럭 8개, 공화춘짜장 소스 1개, 간짬뽕 소스 1개, 대형 후레이크 1개, 매운 소스 1개

 

 

공화춘 조리법은 뚜껑을 뒤집으면 자세하게 설명이 나와있어요 ! 

 

일반 컵라면과 같이 후레이크와 스프를 넣고, 끓는 물 2.2L를 붓는 선까지 부어줍니다.

 

물을 넣고 4분간 기다렸다가, 면수를 빼야하는데 이때 다 버리지 말고 200~250ml 정도 남겨둬야 비빌 때 촉촉하게 드실 수 있어요.

 

매운 소스가 들어있는데 이건 취향에 맞게끔 넣어드시면 됩니다.

 

공간춘 후기

 

공화춘 짜장도 간짬뽕도 안먹어 본 제가 공간춘에 대해서 말씀드리자면,

 

우선 저는 양이 너무 많아서 4인분을 만들어 먹었는데요.

 

정말 짜장과 볶은짬뽕?을 두게 합친 맛이랄까요 ,, 양은 상상 이상으로 많았습니다.

 

제가 짜장을 더 좋아하는데 공간춘은 짬뽕맛이 조금 더 강하게 느껴졌어요.

 

8인분의 양이 너무 엄두가 안난다 싶으신 분은 공화춘과 간짬뽕을 1대1로 조리하셔서 드시면

 

공간춘의 맛을 얼추 느끼실 수 있을것 같아요 ^.^

 

공간춘은 양이 워낙 많아서 여럿이 캠핑을 가신다면 캠핑 음식으로도 딱일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