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카페

[도토리가든(DOTORI GARDEN)] 서울 안국역 베이커리카페 추천 / 벌집요거트 / 소금빵 / 지브리 감성카페

by zznaa 2023. 6. 23.
반응형

오늘은 서울여행에서 기억에 남는

귀여운 카페를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도토리 가든(DOTORI GARDEN)

가게 이름부터 너무 귀여운

지브리감성의 도토리가든인데요!

북촌마을 근처에 있는

시골갬성 카페라 그런지 사람이 많았어요.

<카페 정보>

주소 : 서울 종로구 계동길 19-8 1층

영업시간 : 매일 8:00 ~ 23:00

 

반려동물 동반 가능 / 배달 / 포장 / 제로페이

주차장이 따로 없어서

근처 '현대 계동사옥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될 것 같아요!

 

주차장 위치는 안국역 3번 출구와 가깝습니다.

점심을 먹고 후식으로 디저트를

먹으려고 찾아왔는데

더운 날씨 + 웨이팅 = 좌절

밖에서 땀에 젖을 무렵 ,,

1층 입구와 가까운 곳에 자리를 받았어요!

사실 도토리가든을 온 이유는 ,,

이거 먹으려고 왔답니다 ㅎㅎ

도토리가든에는 라이브 그릭요거트라고

그릭요거트를 주문 즉시 만들어주시는데

종류도 다양해요!

 

* 라이브 그릭요거트 *

리얼허니 / 애플시나몬 / 리얼스트로베리

올어바웃그레인 / 카카오더블더블 / 리얼블루베리

리얼허니 그릭요거트

저희는 리얼허니를 주문했는데요!

주무과 동시에 밀랍꿀을 잘라서

그릭요거트 위에 올린 다음,

꿀을 뿌려주십니다:)

진짜 달달 그잡채 ,,, 태어나서 벌꿀집은 처음인데

되게 달고 꾸덕한 그릭요거트랑 너무 잘 어울렸어요!!

카페를 오기 직전에 점심을 먹어서

도토리가든의 시그니처 메뉴인

도토리 마들렌 몇 개만 맛보려고 해요:)

도토리 모양의 마들렌들이 한그득,,

넘 귀여워 ,,

하나씩 다 맛 보고싶었지만

뱃속이 허락해주지 않는 ,,

저는 직원분께서 추천해주신

얼그레이 마들렌을 골랐고 !

또 하나는 견과류? 맛이 났던 마들렌이에요.

두 개 모두 맛있었어요..

쌉쌀한 아메리카노와 찰떡 !!

 

도토리가든에는 그릭요거트와 도토리모양 마들렌

잠봉프레첼, 스프, 시오빵(소금빵), 앙버터, 까눌레, 쿠키 등다양한 베이커리와 음료가 많아요!

테이크아웃도 가능하니 조용하고 힐링하고 싶으시다면도토리가든(안국점)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