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정가네 부산밀면] 울산 북구 호계동 밀면맛집

by zznaa 2022. 6. 5.
반응형

날씨도 엄청 더워지고

시원한 음식을 찾다가 동네 밀면맛집을 찾았어요 !

북구 호계동에 위치한

정가네 부산밀면 !!!

 

위치 : 울산 북구 동대로 11

영업시간 : 매일 10:30 ~ 22:00

(동절기에는 10:30 ~ 21:15)

가게 앞에 주차장이 따로 있어요!!

 

 

 

메뉴는 밀면, 비빔면, 수제 만두 !!

많지 않은 메뉴 찐맛집 ,,,

현금 결제시

2만원 이상 -> 음료수 or 1,000원 DC

2만원 이하 -> 음료수 제공

 

 

좌식도 있고, 가게가 넓어요~!

 

주문하고 나면 온육수를 주세요~!

온육수는 살짝 사리곰탕맛? 중독적이여서

밀면 나오기전에 홀짝홀짝 ㅎㅎ

옆에 겨자, 식초, 간장도 구비되어있어요~

 

 

보기만해도 행복해지는

밀면과 만두의 투샷 ,,,

 

시원하고 달짝찌근한 밀면

먹다보면 얼큰해지는 마법 ,,

단짠맵의 조합이 끝내줍니당 ㅎㅎ

 

수제만두라서 그런지

속을 푸짐하게 채워져있어요 !

만두피도 얇고 간장소스에

찍어먹으면 ,, 말필없 ,,

 

시원한 밀면과 속이 꽉찬 수제만두 덕분에

한 끼 배부르게 먹었어요 ㅎㅎ

여름내내 단골이 될 가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