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카페

[무이(MOOEE:無二)] 양산 물금 대형카페 추천

by zznaa 2022. 5. 23.
반응형

양산에 왔다가 시간이 남아서

잠깐 들린 카페

양산 대형카페 무이(MOOEE) !!

 

영업시간 : 매일 10:00 ~ 22:00

라스트오더 21:30

 

주차장이 있어서 주소 찍고 바로 찾아갔어요!

주소 : 경남 양산시 물금읍 화산길 78

 

 

주차를 하고 계단을 이용해서

올라가셔야해요~

엘리베이터 없음,,

 

 

노란 의자와 창가 자리가 이뻐서 한 컷 ^_^

 

 

카페에서 처음 보는 디저트!!

진짜 고구마로 만든 무구마~!

크림치즈와 군고구마의 조합,,

단짠단짠하니 맛있었어요.

 

재빠르게 자리 쟁취 ~!

곳곳에 자리가 많았어요.

저기 누우면 그대로

취침각입니다,, ㅎㅎ

 

무이 한 상 ㅎㅎ

제가 고른 음료는 딸기와 말차의 조합

베리크리스마스에요 !

달달한 딸기와 씁쓸한 말차

단쓰조합? 최고,,,

 

크로플은 말해모해 ,,

진한 버터향이 가득한 크로플이라고 하셨는데

말 그대로 !!

 

카페 3층 5층 루프탑으로 올라가면

투명돔이 있어요!들어가려고 했으나,,

쪄죽을것 같아서(?)사진만 찍기 ㅎㅎ 

투명돔은 뒷사람을 위해서

1시간내로이용바란다고 합니다.

 

카페무이는 뷰맛집이에요,,

시간이 남아서 찾은 카페인데

완전 만족스러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