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일상

[홈베이킹] 에어프라이어로 '페스츄리 피자빵' 만들기

by zznaa 2021. 4. 23.
반응형

오랜만에 홈베이킹을 해보았는데요.오늘의 메뉴는 페스츄리 생지로 만든 '피자빵'입니다:)

 

준비물

페스츄리 생지피자 치즈양파토마토 스파게티 소스후랑크 소시지

 

그리고 에어프라이기!

 

 

페스츄리 생지를 15분 실온에 꺼내놓으면잘 떨어질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꽁꽁 얼어 있어서 1시간 정도실온에 내뒀어요.

 

페스츄리 생지로 피자빵 만들기

정말 간단해요.

 

 페스츄리 생지를 4 등분해서 자른 다음,

토마토 스파게티 소스를 발라줍니다.

 

그리고

잘게 썰어놓은 양파와 소시지를 넣어주세요.

 

 

 

다음, 모짜렐라 치즈를 위에 뿌려줍니다:)

저는 4등분 한 생지를 세로로 4등분을 다시 내어

테두리를 만들어주었어요.

 

준비가 되면,

에어프라이기에 넣어줍니다.

 

온도는 180도 / 12분을 돌려주었어요.

 

페스츄리 생지로 처음 만들어 본

'피자빵' !!!

너무 먹음직스럽게 구워졌네요:)

 

피자소스 대신에 스파게티 소스를 선택했는데

나름 괜찮았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