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일상

[산책&운동] 울산 송정 '박상진 호수공원' / 울산 명소

by zznaa 2021. 1. 25.
반응형

주말에 등산을 가려고 했지만 흐린 날씨 때문에 포기하고,

오전에 산책 겸 운동을 나왔어요.

제가 간 곳은 울산 북구 송정에 있는 '박상진 호수공원'입니다!

 

주차를 하고 올라오면 송정 박상진 호수공원이라고 표시되어 있네요!

 

 

호수공원 입구 쪽에 이런 팻말이 있어요.

 

이 곳은 울산 대표 독립운동가 고헌 박상진 의사 이름을 딴 친환경 수변공원이라고 해요!

전망대, 산책로, 미로정원, 습지원 등이 조성되어 있으며,

무룡산과 이어지는 천혜의 자연관광 자연원이라고 합니다:)

 

 

전날 비가 와서 날씨가 그다지 좋진 않았어요. 그래도 잔잔한 호수는 이쁘네요!

 

입구에서 조금 걸어 들어오면 '호수보다, 커피'라는 카페가 나옵니다.

여기에 화장실도 있어요.

 

전엔 밤에 와서 못 본 건강정보 게시판!

그리고 박상진의사의 동상도 있답니다.

 

날씨는 그렇게 춥진 않았는데, 호수 물은 얼어있었어요..

 

20분 조금 넘게 걸어 들어가면 미로 물정원도 나와요!

중간중간 위치도 확인할 수 있답니다.

 

귀여운 토끼 조형물과 달!

밤에 보면 빛이 나는데 낮에 봐도 귀엽네요.

 

호수공원 야유회장도 있어서 공연도 볼 수 있어요.

지금은 코로나 때문에 안 하는 것 같아요.

여기까지 30분 정도 걸어서 들어온 것 같습니다.

 

미로 물정원 밑으로 보이는 얼음,,, 날씨 실감 나네요.

하지만 춥진 않았어요 ㅎㅎ

 

생각보다 호수공원이 넓었어요.

저는 야유회장에서 턴해서 돌아갔습니다.

이래 봬도 왕복 1시간은 걸었어요. ㅎㅎ

 

나오는 길에 테라스가 있어요.

그리고 귀여운 오리들이 있네요!

집에서 가까워서 산책 겸 운동하기 딱 좋은 공원인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