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이슈

[코로나19] 이찬원 코로나 확진 '뽕숭아학당' 녹화 중단

by zznaa 2020. 12. 3.
반응형

TV조선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미스터 트롯 '미(美)'를 차지했던 가수 이찬원 씨가 코로나 19 확진 판정을 받았다는 소식입니다.

 

 

이찬원 씨의 소속 뉴에라 프로젝트는 오는 3일 오전 이찬원 씨의 코로나 19 확진 소식을 전하였습니다. 소속사 측은 "이찬원이 12월 3일 새벽 코로나 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이에 따라 이찬원은 즉시 자가격리에 들어갔으며, 방영 당국의 지침에 따라 필요한 조치 중이다. 현재 이찬원과 관련된 모든 관계인은 즉시 코로나 19 검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일부는 이미 검사를 완료하고 자가격리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더불어 "특히 자제 방역시스템을 최고 단계로 상향 조정하고, 상암동 사옥은 일정 기간 동안 폐쇄하는 등 고강도 선제적 대응을 실시할 예정"이라고 덧붙였습니다.

 

 

현재 이찬원 씨가 고정 출연 중인 프로그램들도 비상인데요. 먼저, TV 조선은 이날 공식 입장문을 통해 "2일에서 3일로 넘어가는 새벽 이찬원이 코로나 19 확진 판정을 받았다는 연락을 받았다"며 "이찬원이 1일 '뽕숭아학당' 녹화에 참여한 바, 해당일에 녹화에 참여했던 모든 출연자와 전 스태프에게 공지가 되었다고 합니다. 밀접접촉자와 상관없이 전원 코로나 검사 진행 및 자가격리에 들어갔으며, 보건당국의 조치를 기다리고 있는 상황"이라고 전했습니다.

반응형